썸네일 핸드폰 홈트(홈트레이닝)앱 추천 4선 홈트 하려는 사람 필독!!! 원래는 유튜브나 블로그등을 찾으면서 홈트를 했지만.. 앱을 찾으면서 신세계를 경험..한후 여러가지 앱을 쓰며 경험 한 결과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유의해주세요% 1. 홈트레이닝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homeworkout.homeworkouts.noequipment 홈 트레이닝 - 기구가 필요 없습니다 - Google Play 앱 빠른 보디빌딩을 위한 홈 트레이닝 - 기구가 필요 없습니다. play.google.com 덤벨등 기구를 사용하지 않고 온전히 지구의 중력을 이용한 맨몸 운동만을 다루는앱. 장점: 부분무료이나 초급 ,중급, 고급 단계별로, 팔,어깨 복근 등 부위별로 루틴이 나눠져있음. 운동기구가 필요하지 않음 단점:어떤 운동루틴들은..
썸네일 폴아웃 핍보이 제작기 (위에 광고를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저는 폴아웃시리즈를 정말 좋아합니다 ㅎ 클레식 시리즈 부터 폴아웃 4 까지(76노잼.ㅠ) 전부 다 했습니다. 유튭을 보다가 양덕들이 핍보이를 만드는걸 보고 나도 한번 만들어 봐야지 해서 만들어 봅니다 ㅎ 일단 모델링을 해줬습니다 저기 옆구멍으로 핸드폰이 들어가서 디스플레이 역할을 해줍니다 슬라이서 세팅샷 팔쪽이 출력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쪽은 아직 출력중 이네요 ㅎ 제대로 나왔는지 수치를 재줍니다 옆 앞 필라멘트는 pla고 출력시간은 총합 50시간 정도네요 도색을 위해 사포질을 해줍니다 에어브러싀가 막힘.. ㅠ 뚫고 (에나멜타미야) 알류미늄 색을 도포해 줍니다 녹색까지 바른 상태 아크릴로 세부 도색까지 했네요 ㅎ 다 말리고 폰넣어서 써봤습니다 ㅎ 느낌있네요 ㅎㅎ..
썸네일 [에뮬레이터] 핸드폰으로 폴아웃 1을? https://youtu.be/AlueqxEJ5mo 폴아웃 1 핸드폰으로 하는법 (how to play fallout 1 on mobile) exagear #fallout 1 #exagear #mobile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엑사기어 : https://drive.google.com/file/d/1sB8PEcS6d-c_Lo_0iHSV7d8_FmIM6yZt/view?usp=sharing 폴아웃 1 : http://www.mediafire.com/file/ga0558zwkyb5yub/Fallout_on_Androi www.youtube.com 영상 잘 따라해주세요~ (옆에 광고를 눌러주시면 주인장에게 큰 도움이 됍니다♡) 고전겜(?)의 맛이 있네요 조작이 좀 불편해서 블루투스 마우스 연결해서 쓰..
썸네일 [일상]예쁜사진 아무거나 찍었네요.. happy new year! 요즘 사진 찍을 시간이 없어서 글도 못쓰고 있었네요..(사실 귀찮아서지만..ㅋㅋ) 사실 솔직히 이사진이 가장 좋네요..ㅎㅎ실발안에... 눈이...고양이... ㅎㅎ뭐.. 늘 그렇듯 순대대로 번호로 댓글에 가장 좋은 사진을 알려주세요!
썸네일 [일상] 아무 사진이나 찍어봤습니다~ 잘나온게 .... 없네요 망한거이니 뭐..
썸네일 [일상]사진 좀 찍었습니다~ 좋은건 못 건졌네요..ㅠㅠ 날씨가 흐려서.. 가장 좋은 사진을 순서대로 번호로 댓글에 써주세요! ..
썸네일 [게임] 스팀저사양게임소개 sven co-op (스벤콥) 스팀게임 입니다 일명 스벤코옵 이죠 하이라이프등 밸브엔진을 이용해 만든 게임들을 온라인으로 서버를열어 친구들과 같이 하게 해주는 게임입니다 사양이 하프라이프 급 이라 저사양 컴퓨터 들도 잘 돌아갑니다 게임 용량도 1gb에 하드디스크 필요 공간이 3gb라 간단하게 즐기기 편하네요 물론 온라인이기 때문에 손발(?)이 맞아야 게임을 클리어 하겠죠 ㅎㅎ 이렇게 서버에들어갈 수 있습니다 한번 친구랑 해서 보스를 잡았네요 친구랑 하프라이프라니.. 정말 좋네요 여러분 도 한번 해 보세요!
썸네일 [테라리아]테라리아 맵깨짐 때는 1시간전 테라리아에서 하트를 만들고 있는데... 갑자기 폰이 멈춰 놀라 테라리아저장을 눌렀는데... 아....어쩐지 저장이 너무 빠르더라... 다시 들어갈때도 이상하더니... 맵이 다 쪼게졌네...안돼~! 그리 오래한 맵은 아닌데.. 그래서 블럭을 쌓으면서 가는데떨어졌는데 또 죽었네?이거 어쩨 맵이 내가 앞으로 갈때마다 없어지는느낌이...포기하고 상자나 찾으러 간다그래도 상자는 살아있네 맵더파고 이사가야겠다..여긴왜살아있는거지?
썸네일 [에뮬레이터] megaz 3ds에뮬레이터 플레이스토어에 3ds에뮬레이터라고 치면 나오는앱들중에 이앱이 있습니다체험판이라하네요 스샷을 보니 제대로 됀것은 없고 모자이크 처리가 돼어 있습니다 뭔가 수상하죠..? 자이제 앱을 실행해 보겠습니다update available 이라는 말만있고 저장공간 권한 동의도 없고 어디를 눌러도 클릭이 안됍니다혹시나 해서 내파일에서megaz란 폴더도 없네요 그리고 이앱의 용량은 1mb입니다 어떻게3ds를 돌리는데 1메가라니... 자 결론은 이앱은 사기앱 입니다 구동도 안돼고 어그로 끄는 앱입니다 다 거짓인 앱이네요 유익 하셨으면 공감하기..를 눌러주세요!..
썸네일 [일상]예쁜 사진 몇장 찍었습니다~! 가장 좋은 사진을 (순서대로)번호를댓글에 달아 주세요! 아무데나 다 써도 됍니다 아래 링크만 남겨 주세요~
썸네일 [워썬더] 리얼리스틱 공중전 공략 리얼리스틱 공중전 공략 리얼리스틱 공중을 할때 처음엔 리드없지... 선회느리지.... 꿈뜨지.... 아무것도 모르지... 그냥 어려움 그자체 입니다. 그래서 리얼리스틱 전투를 하면서 썬더의 어려움을 알고 접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주 구체적인 리얼리스틱 전투 강좌를 들고 왔습니다 1.br.1.0대에선 영국 급강하 폭격기가 짱이다 요....v156 b1 이 진짜 최강 op입니다 폭탄 없으면 선회가 전투기 뺨치고 1랭치고 엄청난 무장에 폭격기 판정이라3500m에서 스폰돼서 초보자 분들이 타기 좋은 기체 입니다 일단 폭격을 할때 지도에서 적 기지가 보이면 그때부터 강하를 해주세요 내려가다 올라가다 천천히 가야합니다 중간중간 속도가 500km정도 돼면 에어블레이크를 펼쳐주세요(h키) 어느정도오면..
썸네일 [워썬더] 워썬더 일기 12/7 뭐.. 소련 돌리는중.. kv1으로 스폰 해서 바로 b기지로~! 와..ㅎㄷㄷ 얘들 겁내 많네....ㄷㄷ;; 아주 막쏴도 다맞냐 ㅋㅋ ??? 저기 셔먼이는 무슨 티타임을 하는걸까요?? 저럼ㅋㅋ 측면 맞음 뚫리 잖아 ㅋㅋ 행동으로 말해주곸ㅋ ?? 아까 포신에 기총 맞은얘 죽었나 좁니다. 잘 살피고~ ??? 아 엔진 ..... 앙대 ~! 아.. b기지 코앞에서 ㅠㅠ 수리 맟췄고!a기지 먹힐거 같으니 a로 가줘야 겠네요 여기 얘들 몇몇 있을거 같은데..? 역시! 병일이 못뚫지 셔먼앜ㅋㅋ ???m10이 옆을 쳤네... 뱅기 뽑고 복수 하러 간다 근데 A먹혀서 먼저 폭격해야 겠네.. 야!! 무슨 대공이 여기서... 점수 모자라다,,ㅠㅠ 아까 그ㅡ 대공전차 잡으러 갑시다~ ???여기 어디에 있을텐데...? 아!! 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