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 핸드폰 홈트(홈트레이닝)앱 추천 4선 홈트 하려는 사람 필독!!! 원래는 유튜브나 블로그등을 찾으면서 홈트를 했지만.. 앱을 찾으면서 신세계를 경험..한후 여러가지 앱을 쓰며 경험 한 결과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유의해주세요% 1. 홈트레이닝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homeworkout.homeworkouts.noequipment 홈 트레이닝 - 기구가 필요 없습니다 - Google Play 앱 빠른 보디빌딩을 위한 홈 트레이닝 - 기구가 필요 없습니다. play.google.com 덤벨등 기구를 사용하지 않고 온전히 지구의 중력을 이용한 맨몸 운동만을 다루는앱. 장점: 부분무료이나 초급 ,중급, 고급 단계별로, 팔,어깨 복근 등 부위별로 루틴이 나눠져있음. 운동기구가 필요하지 않음 단점:어떤 운동루틴들은..
썸네일 [일상]예쁜사진 아무거나 찍었네요.. happy new year! 요즘 사진 찍을 시간이 없어서 글도 못쓰고 있었네요..(사실 귀찮아서지만..ㅋㅋ) 사실 솔직히 이사진이 가장 좋네요..ㅎㅎ실발안에... 눈이...고양이... ㅎㅎ뭐.. 늘 그렇듯 순대대로 번호로 댓글에 가장 좋은 사진을 알려주세요!
썸네일 [일상] 아무 사진이나 찍어봤습니다~ 잘나온게 .... 없네요 망한거이니 뭐..
썸네일 [일상]사진 좀 찍었습니다~ 좋은건 못 건졌네요..ㅠㅠ 날씨가 흐려서.. 가장 좋은 사진을 순서대로 번호로 댓글에 써주세요! ..
썸네일 [일상]예쁜 사진 몇장 찍었습니다~! 가장 좋은 사진을 (순서대로)번호를댓글에 달아 주세요! 아무데나 다 써도 됍니다 아래 링크만 남겨 주세요~
썸네일 [종이모형] 초보자 기본 연습도안 공유 초보자용 기본 연습용 도안을 만들어 왔습니다. 이걸 만들면서 연습하면 좋아요~! 다 제가 만든 도안들 입니다 퍼가셔도 됍니다. 다만 링크만 남겨 주세요~!
썸네일 [일상] 예쁜사진 몇장 찍었습니다~! (2) 삶의 낙~구름이 많아요~!퍼가실땐 링크만 남겨 주세요~! 링크만 남기면 구웠든 삶든 상관없습니다~
썸네일 [애드센스] 에드센스 승인됐습니다~! 갑자기 5시에 이메일 하나가 와서.... 봤더니..?!?승인!!!!!! 이제 광고가 나온다!!! 솔직히..... 광고 아무도 안누르겠지.... 그리고 무슨 금지사항이 이리도 많냐 공감... 눌러줘...요
썸네일 [일상]별사진~! 오늘은 별이 많이 보이네요~! 노출시간을 길게 잡았는데 중간에 흔들림 ..ㅠㅜ(잘 안보이시면 밝기를 높여주세요~) 그냥 찍어본 풍경사진 퍼가셔도 됍니다 링크만 남겨주세요~! 가장 좋았던 사진을 순서번호대로 댓글에 달면 좋아요~!
썸네일 [컴퓨터]컴퓨터 하드 ssd로 교체! 컴퓨터 하드가 망가진걸 계속 포맷시키면서 소생시키며 온 상황 ... 겁나게 느려져서 ssd로 교체 했습니다 사양은 128gb에 사타입니다( 동생이 바꿔줬습니다)뒤에 배터리빼고빠졌습니다나사를 풀어 뚜껑을 엽니다열렸다~!기존의 뻑난 하드를 빼고브라켓을 빼줍니다팬도 나중에 청소해야 겠네요(으... 더러)램 슬롯이 하나비네요 8gb가 모자랐는데 에드센스승인돼면 광고비로 16gb업그레이드 공약 겁니다~! 교체하는ssd에 브라켓을 껴주고기존하드모습확실히ssd가 가볍네요배터리.... 저것도 바꿔줘야하는데.....ssd를 꼈습니다~!뚜껑덥고배터리 끼고윈도우 설치중~ 동생이 없었으면 못할일~! 고맙다~! 동생블로그->https://34-samsa.tistory.com/ 유익하셨으면 공감하기를 눌러주세요~!
썸네일 [일상] 예쁜 사진 몇장 찍었습니다 역시 겨울이네요. 예쁜 사진 몇장 찍었습니다 역시 겨울이네요.정말 살맛난다~ㅎ너무 좋습니다 퍼가도 됍니다~ 다만 링크를 남겨주세요~ㅎ 공감도 눌러주시고~!
썸네일 모바일vpn 추천! vpn을 고르다 보면 여러 문제가 생깁니다 어떤 vpn은 너무 느리고 어떤 vpn은 결재를 해야하고 (사실 결제하는 vpn이 짱입니다) 어떤 것은 광고가 너무 많이 나오고 저의 개인적인 시점에서 여러 vpn을 사용 했을때 좋았던것은 vpn.lat입니다무료에 여러 나라 다 돼고 심지어 무료입니다! 와 정말 좋습니다 . vpn고르기 힘들면 이 vpn을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