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아웃 핍보이 제작기

    반응형


    (위에 광고를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저는 폴아웃시리즈를 정말 좋아합니다 ㅎ
    클레식 시리즈 부터 폴아웃 4 까지(76노잼.ㅠ)
    전부 다 했습니다.

    유튭을 보다가 양덕들이 핍보이를 만드는걸 보고
    나도 한번 만들어 봐야지 해서 만들어 봅니다 ㅎ

    일단 모델링을 해줬습니다
    저기 옆구멍으로 핸드폰이 들어가서 디스플레이 역할을 해줍니다

    슬라이서 세팅샷

    팔쪽이 출력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쪽은 아직 출력중 이네요 ㅎ

    제대로 나왔는지 수치를 재줍니다

    필라멘트는 pla고 출력시간은 총합 50시간 정도네요
    도색을 위해 사포질을 해줍니다

    에어브러싀가 막힘.. ㅠ

    뚫고 (에나멜타미야) 알류미늄 색을 도포해 줍니다

    녹색까지 바른 상태

    아크릴로 세부 도색까지 했네요 ㅎ

    다 말리고 폰넣어서 써봤습니다 ㅎ
    느낌있네요 ㅎㅎ

    앞으로 게임 하는 맛이 좀 나겠네요 ㅎㅎ

    폴아웃 팝보이를 만들어봤습니다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스팀저사양게임소개 sven co-op (스벤콥)  (12) 2020.12.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