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 pc 게임을 하는 3가지 방법

    반응형

    안드로이드 폰에서 PC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에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이식판:**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플레이하려는 게임의 이식판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다양한 고전 게임부터 최신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발더스 게이트, 플레인스케이프, Grand Theft Auto: 산 안드레아스 등 많은 게임이 Android 이식으로 제공됩니다.


    2. **에뮬레이션:** 구형 PC 게임의 팬이라면 에뮬레이션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오래된 CD-ROM이나 플로피 디스크에 저장된 게임을 다시 즐길 때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DOSBox Turbo를 사용하여 많은 구형 PC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3. **PC에서 스트리밍:** 대부분의 최신 PC 게임은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직접 실행하기에는 성능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PC에서 게임을 실행하고 안드로이드로 스트리밍하는 방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Nvidia Shield와 Nvidia 비디오 카드를 보유한 경우 Nvidia 게임스트림을 사용할 수 있지만, Remotr와 같은 앱도 사용 가능합니다. Remotr는 다양한 Android 기기에서 작동하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대부분의 PC 게임을 안드로이드 폰에서 실행할 수 있지만, 모든 게임이 호환되는 것은 아닙니다. 게임에 따라 포트나 에뮬레이터, 스트리밍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