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썬더]워썬더 일기 12/5

    반응형

    초보자의 전투내기가 뽑혔습니다

    진짜 너무 간단해서 500골드 도전!!

    늘 그렇듯 t34뽑고 gogo!!

    전 이맵에선 항상 b기지로 갑니다~!

    b를 눌러 적 확인은 수시로 해주세요!!

    ???앞에 있던 t34가 증발했습니다

    그말은 적이 어디 있다는 것 이겠지요

    네놈! 잡았다! 내기의  조건 하나 달성했네요 이제 이기기만 하면 됍니다

    ?? 시체에 아군이 계속 쏘고 있었습니다!??

    뭘 한거지....

    하지만 죽어서 병일이를 뽑고 달립니다

    4호하나가 스폰킬을 하고 있네요 

    하지만 포수만 죽어서 빨리 소생 됍니다

    저쪽에?!? 있는것 같습니다..

    ?!?! 독병일이가 두대?!?! 이거.. ........ 무린데...

    아군이 독병일 하나 잡아줬습니다.!

    아....아까 스폰킬하던 4호가... 복수 하러 간다!

    4호잡고 c기지로 갑시다

    ?? 4호가 없네요 이미 죽었나 봅니다..

    c기지  점령 해주고

    점령 개꿀!

    업뎃하고 포격이 겁나 쌔졌습니다

    뭐 50kg에 탄두무게 업뎃이니...

    왜이리  적이없냐... 점수 벌어야 하는데...

    ??? 너 뭐하니 ㅋㅋㅋ

    바로 쏩시다 

    ?!?!?!!?!?!?!? 옆에 헷져가??? 아아ㅏ악 !~!

    결국........ 대공 뽑고 달립니다..

    무슨.. 하늘에 뱅기 하나 없냐...

    잘 살피고~!

    오~ 폭격기네요 폭격기는 대충쏴도 잘맞습니다

    ???폭격기한테 쏘는데??? 갑자기 기총한테 죽었습니다...ㅠㅠㅠ

    뭐 bb1에  폭탄빼고 나갈순 있으니.....

    근데 폭격기에 폭탄 빼면 뭐하냐..

     

    ??? 무슨 선회가 이리도 느리냐?? 아... 담판 gogo!!

    판터a형뽑고~

    포격깔고~!

    크으으~! ssd가니깐 그래픽이 살만하네

    한친구가 고철이 됐군요

    ???나 내기중이라고!!!!제발 1킬만 하자~!

    판터 f형 뽑고

    ??넌 거기왜??

    망할t34..썬자타임오네.....

    강제 비르벨 탑승기

    제발 빨리  죽지말자........

    ??뱅기다!! 잡자~!

    격추~!

    ???넌뭐니 

    왜또 뱅기야..... 비행기들 나랑 원수 졌냐......

    나 내기하는데... 이러면 안돼는데.....

    돈 다깍여서 이제 판터a형은 수리도 못한다 ㅠㅠㅠㅠㅠ

    예비장비타고 가자ㅠㅠㅠ 

    스웨덴으로!!!

     

    리얼너무 오래걸려서 아케로 바꿨습니다

    ??작약이 없어??

    아케를 너무오랜만에해서 적응이 안돼네요..

    와... 겁나 빠르네..

    리얼에서 하는것처럼하니깐 계속 맞기만 ㅠㅠㅠ

    오 ~치명!!

    아 작약이없어 오늘도 슬픔니다 ..ㅠㅠ

    아이고 ... 죽는다~!

    리스폰하고

    저기 뭐가 있다하네요 무시 하고 갑시다

    ???지도에 여기 있다 뜨는데...?

    무시하고 갑니다 

    3호가 뭘 찾았나 보네요

    아아아아 작약달라고!!!

    ㅋㅋ 화재 났닼ㅋ

    으으 작약이 없다...

    오케이! 원킬!

    ??? 갑자기 나와서 쏘고 튀네??? 

    아 아아아아

    전차 두대라고 리스폰 못한단말이야야!!!!!!!!!!

    담판gogo!!!

    (뭐지 이 타임머신을 탄 느낌은..?)

    독일 공중 아케를 왔습니다

    제발 이번에는 충분한 돈이 벌리길.......

    오 포케볼프가 갑자기 상승을?? 이럼 내가 유리하지

    넌이제 죽었어~!

    ?? 갑자기 이렇게 급하게 하강을???

     

    아... 아군이 킬가져갔다.... 내껀데...

    p51이 상승하면서 공격을 거네요?

    하지만 무시 하고 위의  공격기를 잡겠습니다

     

    뭐... 잡긴 했으니깐..

    저놈 꼭 잡는다~!

    아... 또 아군이 털어감..

    b7a2잡으러 간다!!

    이렇게 하강을?!?

    넌또왜.....

    너가 나쐈지? 너 잡으러갈거야~!

    ???근데b18이 뒤쳐지네?? 쟤먼저 잡고 간다

    야야야 vb 10아 왜 갑자기 선회를???

    나 잡으러 왔구나~!

    ??왜 내가 죽는거지???

    뭐... 이겼으니깐..

    충분한 라이온이 벌어졌다~!

    이제 지상해야지~ㅎㅎ

    유익하셨으면  공감하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게임 > 워썬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썬더] 리얼리스틱 공중전 공략  (13) 2020.12.08
    [워썬더] 워썬더 일기 12/7  (7) 2020.12.07
    [워썬더] 워썬더 일기12/4  (15) 2020.12.04
    [워썬더]전차 약점공략  (15) 2020.12.03
    [워썬더] 워썬더 일기 3  (1) 2020.12.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