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워썬더

[워썬더] 워썬더 일기12/4

일상적인 이야기 2020. 12. 4. 18:29
반응형

 역시 ssd로 교체해서 빠르네요

 

btr 152를 사서 소련 리얼을 돌립니다 ~ㅎ

 

 

btr152 는전차용 탄띠도 관통력이 45mm정도라...

전차용으로는 못써서...

사실상 전 안쓰는대공이네요..

(저는 전차를 잘잡는 대공을 좋아합니다 뱅기를 잡을때도 한발한발이 좋아서 ㅎ)

 

 

늘 그렇듯 t34 (1941)을 뽑아 줍니다

 

 

뭐.. 거점이 한개인 맵이라 적만 잘살피면 돼겠네욯

 

 

뭐 없나 확인!! 리얼에선 필수!!

 

 

???? 무슨짓을 한거야 내손아 앞에 적있다고 !!!1

 

 

경전차가 찍어준데 쐈더니 맞았네요 근데 내 약실 어디간거야!!!!

 

 

포신도 맞아서 .. 포를 못 쏩니다..

 

 

수리하는데..?

 

 

ㄷㄷㄷㄷ 3호돌격이 보고있다ㅠ

 

 

저기에 헷져가 있어요 ㅠㅠ

 

 

죽었다..

 

 

병일이 뽑고 복술하러간다!

 

 

저격자리로 갑니다

 

 

??? 저기 헷져의 상판이 보입니다

 

 

잘 쏘고~

 

 

안 맞았네..

 

 

???왜  파게트 대공이???

 

 

뭐.. 맞췄으니깐 자리 이동해 줍시다

 

 

뭐가 있나 봅니다

 

 

점수가 왜이리 낮아..ㅠㅠ

 

 

이상하게 계속 보게돼는곳..

 

 

주변 살피고~

 

 

???넌뭐니??

 

 

약실 증발시키고~ㅋ

 

 

불 붙이곸ㅋ

 

 

격파!!

 

 

전진전진!!

 

 

넌 어딜보니??

 

 

포수와 장전수 잡고!

 

 

??? 왜??

 

 

도망갔다..

 

 

푸마야 뒤를 잘 살펴야지!

 

 

못 살폈으면 격납고로~

 

 

점수좀 벌었으니~

 

 

우리가 이겼네.. 쩝

 

 

??? 헷져야 살려줘!!!1

 

 

아....

 

 

뱅기로 복수한다(썬더를 하며 리얼에서 누굴 죽이면 항상 복수하러 가지요 ㅋㅋ)

 

 

근데? 이겼ㄷ ㅏ

유익하시면 공감하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